유지보수 / 기술지원
유지보수 / 기술지원 서비스
캣솔루션은 다양한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의 유지관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고객의 구매시점부터 도입 및 업무 적용에 대한 지원, 고객님의 사업 성장 방향에 따라 요구되는 프로그램 및 기술의 빌드업, 솔루션 사용에 따른 긴급 장애 대응 등 전반적인 지원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고객님의 안정적인 업무 운용과 성장에 맞춘 서비스를 만나보세요.
연간 솔루션 유지보수 서비스
솔루션 / 프로그램의 업데이트 및 유지보수 관리 서비스 입니다.
정기 방문
주기적인 방문을 통해 사용자 요청사항을 파악하고 솔루션 사용이 원활하도록 지원
원격 지원
사용자의 긴급 애로사항이나 추가적인 기술노하우 교육 지원
각 고객 담당자와 1:1 원격 지원
사용자 교육
솔루션 사용자 맞춤 교육 지원
사용자에 맞춰 단계별 능력 향상 교육 지원
솔루션 업데이트
솔루션 버전업과 추가 패치 지원
프로그램 설치 지원
관리자 교육
라이센스 관리자 교육
해당 라이센스의 정책과 관리방법
세미나 행사초청
국내외 세미나와 행사에 초청
다양한 기술습득과 발표 기회 제공
1년 단위 계약이며 다년 계약시 추가 할인이 제공됩니다.
솔루션 라이센스 구매고객에게는 1년 유지보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연간 기술지원 서비스
기술지원 관리 서비스 입니다.
정기 방문
주기적인 방문을 통해 사용자 요청사항을 파악하고 솔루션 사용이 원활하도록 지원
원격 지원
사용자의 긴급 애로사항이나 추가적인 기술노하우 교육 지원
각 고객 담당자와 1:1 원격 지원
사용자 교육
솔루션 사용자 맞춤 교육 지원
사용자에 맞춰 단계별 능력 향상 교육 지원
세미나 행사초청
국내외 세미나와 행사에 초청
다양한 기술습득과 발표 기회 제공
관리자 교육
라이센스 관리자 교육
해당 라이센스의 정책과 관리방법
1년 단위 계약이며 다년 계약시 추가 할인이 제공됩니다.
솔루션 업데이트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해당 솔루션의 라이센스는 제작사 라이센스 정책에 따릅니다.
(솔루션에 따라 라이센스 재발행, 설치 등이 제한될 수 있으며 해당 라이센스의 관리/보관 의무는 고객에게 있습니다.)
본 서비스는 기술지원에 한 합니다.
라이센스의 관리와 이전 설치등이 요구되는 사항이면 상단의
<솔루션 유지보수 서비스> 를 이용하세요.